​도서명 혹은 주제 검색

분류
Category

십대 성경으로 세상을 보라

SKU 9788990285959
$8.99
In stock
1
Product Details

| 목 차 |

추천의 글
머리말

Spring
봄날, 가능성이 열린다!

새 학기, 친구를 추가하세요
두근두근 오디션
Love Letter
교복, 우리의 채색옷
편의점, for You
패밀리 레스토랑이 떴다!

Summer
여름, 파란 하늘과 오래도록 함께하는 날들

리얼의 법칙
홀리 다이어트
검색의 세대
잘 생겼다!
미션 원정대
캠프의 진실
Fall
가을, 거룩한 상상을 하자!

만화 좋아하니?
십대, 아이돌에 빠지다!
Fast Food ! Slow Faith!
웃어라, 대한민국 청소년들이여!
사랑해도 될까요?
시험 잘 봐!

Winter
겨울, 나만의 역사를 기록하는 때

책상 서랍 속 다이어리
지못미 My Friend
진격의 졸업식
밸런타인데이, 그 달콤 쌉싸래한 이야기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
꿈의 시상식

| 추천의 글 |

요셉, 사무엘, 다윗, 다니엘의 삶을 보십시오. 일생을 하나님께 귀히 쓰임받은 사람들은 십대에 이미 하나님께 헌신했습니다. 그러므로 초중고 시절에 주님께 자신을 드린다면, 그 경험은 한 사람의 가장 큰 영적 자산으로 남을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목회적 경험을 통해 깨달은 진리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청소년 자녀와 대화를 하려면 ‘청소년 용어 사전’이 필요하
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 간 단절의 골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한국 교회의 숭고한 순교적 영성을 자녀 세대로 계승하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수고와 노력을 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때에 사랑의교회 교육 부서를 담당하는 김경덕 목사님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책, 《십대, 성경으로 세상을 보라》가 출간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김 목사님은 청소년 사역자답게 그들의 귀에 들리는 언어를 사용하고, 청소년들이 공감할 만한 주제를 접촉점으로 삼아 자연스럽게 성경 말씀으로 인도합니다. 각각의 이야기를 따라 읽다 보면 성경 말씀의 교훈이 어느새 가슴 깊이 자리 잡을 것입니다. 이 책이 청소년들의 마음을 변함없는 진리 위에 세우는 도구로 쓰임받기를 기대하며, 청소년들과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일독을 권합니다. _오정현(사랑의교회 담임 목사, 국제제자훈련원 원장)

세계관의 다른 말은 눈높이입니다. 청소년 사역의 달인 김경덕 목사님은 철저히 그들의 눈높이에서 세상을 봅니다. 그는 성경의 안경을 통해 세상의 현란한 마술을 꿰뚫어 복음의 진면목을 드러냅니다. 그리고 성경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눈을 하나님의 시야로 끌어올립니다. 그의 이야기를 들으며 사계를 지나다 보면 시간은 잊고 성숙이 남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유익하고 통찰이 가득한 책입니다. 오늘의 청소년을 이해하고 섬기려는 동역자 모두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_신국원(총신대학교 신학과 교수)

목회 현장에서 청소년들과 부모들에게 권할 만한 책이 많지 않아 안타까워하던 차에, 이 귀한 책이 출간된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습니다. 저자는 기독교 세계관이라는, 결코 가볍지 않은 주제를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추어 이야기로 풀어냈습니다. 생에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우리의 십대들이 성경의 렌즈로 자신을 바라보고 세상을 바라보게 되기를 바라며, 그 일에 이 책이 값지게 쓰임받기를 기대합니다. _김요셉(원천침례교회 대표 목사, 중앙기독학교 교목)

김경덕 목사님은 청소년들을 따뜻한 눈으로 바라봅니다. 김 목사님의 글을 읽으면 그가 청소년들의 마음을 얼마나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십대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과 예리한 논리로 절묘하게 복음을 녹여 냈습니다. 그의 글에는 상큼한 매력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움과 깊은 내공이 어우러져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이 책을 통해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는 영적 안목을 갖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_김영삼(금광교회 담임 목사, 청소년교육선교회 이사)

그대의 이름은 청소년입니다. 희망이 보이다가도 한순간 절망의 그림자가 드리우는 복잡한 인생에서, 작은 기쁨 하나만으로 삶의 버거움을 물리칠 수 있는 그대는 ‘능력자’입니다. 저자인 김경덕 목사님은 그대를 잘 알고 깊이 사랑하는 분입니다. 김 목사님은 그대가 성경적 가치를 세우고, 그 가치에 기반한 삶을 살도록 돕기 위해 이 책을 썼습니다. 각각의 글마다 버거운 인생의 짐을 가볍게 해 주는 지혜가 담겼습니다. 읽는 즐거움을 넘어 삶의 기쁨이 될 이 책을 통해, 저와 같은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_고종율(파이디온선교회 대표)

Save this product for l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