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사말
하나님께서는 국제제자훈련원을 한국교회를 건강하게 세우는 일에 사용하셨습니다.
사랑의교회라는 토양에 뿌려졌던 제자훈련 목회철학은, 이제 형편과 배경, 상황이 다른 여러 형제교회에서도 동일한 열매를 거둠으로 성경적 목회철학의 본질임이 검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제자훈련의 목회철학으로 교회를 든든하게 세워가고자 하는 목회자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현상이 단순히 한때의 유행이나 관심의 증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목회현장의 절박한 필요요, 이 사역을 오랫동안 지켜본 많은 동역자들의 최종적인 결론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훈련을 통해 한 사람의 평신도를 깨워 목회의 동역자로 세우지 않으면 안된다는 긴박함이 한국교회 목회자들 가운데 공유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국제제자훈련원은 보다 구체적이고 실제적으로 여러분들의 목회를 도와드리는 좋은 발판이 되어 줄 것입니다. 저는 사랑의교회와 여러 형제교회가 그런 목적으로 헌신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이제 저희의 가장 중요한 사명은 여러분의 교회를 건강하게 세우는데 필요한 모든 도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 국제제자훈련원은 한 사람을 온전한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움으로 하나님의 교회가 든든히 서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 일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이요, 한국교회를 향한 우리의 부담감입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저희들은 여러 동역자님들의 좋은 목회파트너가 되기를 원합니다. 국제제자훈련원이 여러분의 교회를 건강하게 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bottom of page